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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중국 20~30대의 눈길을 사로 잡고 이를 매출 향상으로 이어가기 위해 이뤄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12월까지 매월 2편의 제품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해 중국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밀폐용기를 비롯해 보온·보냉병(텀블러), 물병, 쿡웨어 등을 주력제품으로 삼아 레시피 영상 등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영상 콘텐츠는 락앤락 웨이신·웨이보 채널을 비롯해 중국 미식남녀가 보유한 다양한 채널 10곳을 통해 공개된다.
앞서 지난달에도 락앤락은 중국 징동닷컴(JD) 창립기념일을 맞아 진행된 ‘618행사’에서 미식남녀와 손잡고 비디오 커머스를 전개한 바 있다. 락앤락은 오는 11월 중국 최대 할인행사인 티몰(Tmall) ‘광군제’에서도 프로모션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