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융복합 콘텐츠 솔루션 기업 상화(대표 정범준)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애드아시아 2023 서울(AdAsia 2023 Seoul)’ 행사에 참가한다.
‘애드아시아’는 광고,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광고 마케팅 축제로, 65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정범준 상화 대표는 “이번 애드아시아의 주제인 ‘변화, 놀이, 연결(Transform, Play, Connect)’은 상화의 솔루션과도 잘 부합하며, 로봇 기술과 뉴미디어, 실감형 콘텐츠 등을 융합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했다.
상화는 크리에이티브와 테크놀로지의 융복합을 통해 실감형 콘텐츠, 기술 중심 미디어 콘텐츠, 상업 영상, 전시관 및 홍보관, 로보틱스 및 로봇 융복합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하는 회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