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략의 목적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커머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다. 회사 측은 “서로 다른 고객 특성을 지닌 양사 고객을 통합해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핵심 카테고리 교환·확장을 통한 외형 성장 및 이익 극대화, 상품 소싱 역량 통합을 바탕으로 한 상품 공동기획 및 통합 PB 운영 전략을 실행할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물류 인프라와 역량을 통합해 빠른 배송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역량을 통합, 고객의 모든 쇼핑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