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스마일게이트와 자이언트스텝이 함께 제작한 한유아는 인공지능(AI) 기반 버추얼 아티스트다. 지난 2월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4월 발표한 첫 음원 ‘I Like That’을 발표하는 등 가수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엔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모델로도 발탁된 데 이어, 라피스 센시블레의 2022 S/S 광고에 모델 이승찬과 함께 참여하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한유아의 지구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필(必)환경 시대의 가치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와 유대감을 쌓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