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기간 '캐시슬라이드' 1500만건 콘텐츠 소비"

  • 등록 2017-10-11 오후 5:22:52

    수정 2017-10-13 오전 10:32:39

사진=NBT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NBT는 이번 추석 연휴기간(9월30일~10월9일) 자사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에서 총 1500만건의 콘텐츠가 소비됐다고 11일 밝혔다.

NBT 통계 자료에 따르면 추석 연휴 기간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클릭한 분야는 가벼운 내용의 ‘스낵컬쳐’였으며 ‘연예’, ‘뉴스·시사’, ‘푸드’, ‘패션·뷰티’가 뒤를 이었다.

클릭 횟수 1위를 차지한 콘텐츠는 ‘세계를 경악시킨 악어 인간의 실체(팟빵)’였으며 이어 ‘어떤 대통령으로 남고 싶냐는 CNN 질문에 문 대통령의 답(중앙일보)’과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떠오른 컬러링베이비 칠공주 이영유 근황(인사이트)’가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최종원 NBT 콘텐츠 담당자는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들은 추석 연휴기간에도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확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누가 왕이 될 상인가
  • 몸풀기
  • 6년 만에 '짠해'
  • 결혼 후 미모 만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