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C크루즈 ‘판타지아’(Fantasia) |
|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이탈리아 최대 크루즈선사인 MSC크루즈는 조기 예약 할인 프로로션을 진행한다.
최대 25%까지 할인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방학 기간이 포함된 성수기에 고가의 북유럽 크루즈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 출발일은 6월6일부터 8월 30일까지이다.
서부 지중해와 북유럽 3개 노선에 총 7박 8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9만톤급 이상의 선박 3대가 운행한다. 지중해 노선의 경우, 복도 쪽 선실이 80만대부터. 바다가 보이고 발코니가 있는 선실은 140만원대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하지만 18세 미만의 자녀는 세금만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자녀를 둔 부모라면 비용부담이 적다. 하지만 객실은 부모와 함께 사용해야 한다. 비용에는 객실요금과 정찬, 뷔페 등의 1일 6차례의 식사, 극장쇼, 부대시설사용(수영장, 자쿠지, 헬스클럽) 등을 포함한다.
MSC크루즈 관계자는“MSC크루즈는 2006년 이후 건조된 최신 크루즈 선박을 보유하고 이어 시설과 안정성면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이라면서 “선박 분위기나 음식도 전반적으로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퓨전 요리가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MSC크루즈는 화물운송업체 MSC그룹 계열 기업이다. 대부분 유럽 국가의 가족 단위 승객이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비교적 캐주얼한 분위기의 선상생활을 추구하는 것이 장점. 특히 선박 부대시설로 5곳의 수영장, 자쿠지, 휘트니스 클럽, 극장, 카지노, 면세점, 어린이 놀이방, 미용실. 일광욕실,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문의 (02)6960-4977, http://www.msccruis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