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을 기념해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5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한 5가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각 영상은 새로운 폭스바겐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5가지 주제(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새로운 변화)를 각 아티스트 고유의 방식을 통해 표현해냈다. 해당 영상은 2020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와 폭스바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이번 2020 빅팬 캠페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데일리 굿즈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인기 모델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0 빅팬 캠페인 사이트 및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