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TV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전월 주 평균 대비 약 40% 이상 증가해 올해 한 주간 판매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백화점과 할인점의 TV 판매가 전월 대비 2배 가량 늘어나며 판매 호조를 이끌었다.
이는 삼성전자가 마련한 판촉행사에 1~14일 진행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가을 혼수·이사 시즌이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삼성전자 ‘TV SUPER WEEK’ 행사는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T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의 최대 2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모델을 구매해도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ㆍLCDㆍPDPㆍLEDㆍ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V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이달 말까지 계속된다. TV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다른 행사와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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