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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심사위원단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디자인의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한다.
면세점에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비닐 쇼핑백 재고를 활용해 소파, 파라솔, 비치볼, 튜브, 의자 등 다양한 오브제와 가구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수상으로 전시 프로젝트 비닐은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현대면세점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