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색조 브랜드로 日시장 공략

메가 코스메랜드 참여, 글린트·프레시안 내세워
  • 등록 2024-07-17 오전 9:23:04

    수정 2024-07-17 오전 9:23:0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최근 일본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이 개최한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전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3~14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한 ‘메가 코스메 랜드’ 프레시안 팝업스토어에 일본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 입점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의 팝업스토어엔 약 2만명이 방문했다.

특히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혁)를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다.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만여개도 모두 소진됐다.

글린트는 대표 제품인 ‘하이라이터’를 비롯해 틴트와 글로스, 플럼퍼를 하나에 담은 립 신제품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다음달 1일 출시 예정인 ‘글린트 틴트 글로서’는 맑은 색상과 펄이 조화를 이뤄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해준다.

글린트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이 글로서를 직접 사용하고 엽서에 ‘키스 마크’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 나만의 틴트색 찾기, 플라워 거울 포토존 등을 통해 제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프레시안은 주력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과 함께 지난달 출시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선보였다. 립 젤리는 맑은 색상이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으로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리알 같은 입술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오브제(상징물)인 ‘달걀 이미지’를 활용해 감각적인 공간을 선보였다. 프레시안은 교환권 뽑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대표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 미니어처를 무료로 제공했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다음달 일본 도쿄 백화점인 ‘미츠코시 긴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일본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한동훈, 숨은 축구 실력?
  • 눈으로 말해요~
  • 시구여신
  • 효린, 순둥미+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