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으로,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유지·관리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인증이다. 교원그룹 고객센터는 지난해 9월부터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는 동시에 콜센터 규정 및 체계 정비, 표준 매뉴얼 정립 등으로 서비스를 체계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은 콜센터 직원들의 노력으로 이뤄낸 성과이자 자부심”이라면서 “교원 고객센터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고객 지향적 자세로 모든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