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004800)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중국, 홍콩, 타이완 등 3개국에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퍼시픽(Pacific) 등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벌여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의 시장 지배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크레오라 워크숍’은 효성이 고객 특성에 맞는 트렌드 정보 제공 및 크레오라를 적용한 신규 원단 개발을 제안하는 맞춤형 상담 활동이다. 지난 2010년부터 6년째 진행중이다. 효성 관계자는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한편 고객사와의 관계를 더욱 확대함으로써 고객과 효성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효성은 올해 아시아에 이어 유럽 및 미주시장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도 크레오라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
☞ 효성, 그리드테크 2015 참가.."인도 전력시장 잡는다"
☞ 이상운 효성 부회장 "생존 위해 원천기술 확보 주력"
☞ [사건의 재구성]효성 차명주식 20년만에 부메랑
☞ 효성, 봄 맞이 '안양공장 진달래 축제' 등 이벤트 실시
☞ [등기이사 연봉]조석래 효성 회장, 40억6300만원
☞ 효성, 탄소소재·농생명·문화산업 등 150개 기업 창업 돕는다
☞ 효성캐피탈, '금융소비자보호헌장' 발표.."고객 서비스 강화"
☞ 효성,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선정
☞ [창조경제 리딩기업]효성 '전북 탄소클러스터' 中企 해외진출 길잡이
☞ 효성, 60여개 건설 협력사와 상생협력..'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 [IR클럽]기술력과 품질로 세계 1위 '글로벌 효성'
☞ [IR클럽]효성, 순차입금 개선 가속화..폴리케톤 기대감 고조
☞ [IR클럽]효성 "고부가가치 신소재 개발, 글로벌 화학기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