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글로벌미디어소프트웨어(SW)융합연계전공의 2016년 2학기 정규교육과정으로 개설된 수업은 30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16주간 나스미디어 본사와 세종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 환경이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면서 업계뿐만 아니라 학계에서도 미디어렙과 미디어플래닝에 대한 관심이 높았지만, 대학교에 실습 강의를 개설한 것은 미디어렙 업계 중 나스미디어가 최초다.
나스미디어는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대학생들이 미디어렙 업계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미디어플래닝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최근 KT그룹은 나스미디어-세종대학교 연계 강의 외에도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아이디어 챌린지’, 산학협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청춘氣UP 아이디어 챌린지‘, ‘나스미디어?세종대 연계 강의’ 등 산학협력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광고?홍보 분야 실무교육과 기업현장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인문?사회계열의 극심한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 관련기사 ◀
☞KT,100가지 운동인식 ‘네오핏’ 내달 출시..헬스케어 시장 진출
☞KT, 기술과 영상의 만남 ‘매시업 기가 페스티벌’ 개최
☞K뱅크 “11월 중 24시간 은행업무 가능앱 출시”(일문일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