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런칭을 기념해, XM3 오너가 함께 모여세차를 즐기는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시작한 XM3 TV 광고 ‘내 차에 진심인 편’과 연결된다. 실제 XM3를 구매한 오너들이 차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 직접 셀프 세차를 하는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을 광고 스토리로 만들고 행사로 연결했다.
한편 22년형 XM3는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로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추가로 주행 편의성을 높였으며, 주유부터 식음료 결제까지 가능한 인카페이먼트를 추가하는 등 트렌디한 기술사양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