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티메프 환불 전용 이의제기 채널 운영”

  • 등록 2024-07-27 오후 7:55:36

    수정 2024-07-27 오후 7:55:3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NHN(181710)페이코는 티몬·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해 이용자 보호를 위한 전용 이의제기 채널을 운영하고 원활한 환불 절차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티몬·위메프의 페이코 결제 취소 및 환불 신청은 28일 오전 10시 페이코 홈페이지 및 앱 내 공지사항에 안내되는 전용 링크로 신청 가능하다. 접수된 이의제기 신청은 최대한 빠르게 확인 및 처리 예정이다. 처리 결과는 페이코 앱 알림으로 안내하기로 했다.

회사 측은 “페이코는 이용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속한 상황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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