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유튜브 인기 웹예능 프로그램인 ‘주크박스 시즌2’를 통해 CM송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에서 가수 KCM과 달샤벳 수빈 등 출연진들은 오토벨 관계자들과 중고차 거래의 애로사항과 주의점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접 전문 평가사의 차량 견적 서비스를 받아보며 오토벨의 장점을 파악했다. 오토벨의 강점인 ‘무료 방문’, ‘좋은 견적’ 등과 같은 가사가 레트로 댄스 음악과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만들어졌다.
오토벨 CM송 제작기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벨 유튜브에서도 CM송을 활용한 뮤직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CM송 제작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주크박스 시즌2 오토벨편을 시청한 뒤 오는 27일까지 댓글을 작성한 이들 중 5명을 추첨해 뮤직비디오에 활용된 전동차 ‘키즈 넥쏘’를 증정한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관계자는 “MZ세대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오토벨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