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럭키한 1+1 △럭키한 할인 △럭키한 700원 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 등의 5대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구성됐다.
럭키한 1+1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 방문하면 편의점 베스트·스테디셀러 상품 30여종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다.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 팝콘’,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을 비롯해 ‘프링글스 3종(오리지널, 양파맛, 매운맛)’, ‘밀키스’, ‘레쓰비’, ‘착한달걀’ 등 인기상품을 엄선해 1+1 혜택을 제공한다.
럭키한 할인을 통해서는 맛보장 품질보장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일부 행사 상품 구입시 함께 활용하기 좋은 일명 ‘짝꿍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900원에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착한청포도에이드’와 ‘세븐셀렉트 착한청사과에이드’ 구입 시 음료와 동일한 가격인 라지 사이즈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세븐일레븐데이 프로모션은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앱에서는 럭키한 700원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 세가지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럭키한 700원딜은 매일 인기상품 중 한 가지를 선정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700원에 판매한다. 오는 9일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을 시작으로 10일에는 ‘킹장우듬뿍참치김밥’ 등 세븐일레븐의 대표 상품을 단돈 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럭키한 이벤트는 리뷰와 퀴즈로 나눠 진행된다. 세븐앱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 작성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2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데이에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엘포인트 700 포인트를 증정(선착순 2000명)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세븐일레븐데이를 연중 최대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데이가 브랜드와 함께 자동으로 연상되는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해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재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데이는 세븐일레븐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대표적인 행사인 만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이 7월을 넘어 1년 내내 고객의 마음속 첫 번째 편의점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