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협업상품 2종 출시

K리그 파니니 스티커 동봉, 제육덮밥·팝콘 선보여
  • 등록 2024-07-09 오전 8:31:22

    수정 2024-07-09 오전 8:31:2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코리아세븐은 자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협업 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부터 ‘K리그 파니니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카드를 단독 출시해왔다. K리그 파니니 카드는 총 150만팩의 판매고를 올리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후 세븐일레븐은 ‘KBL 농구 카드’, ‘KOVO 배구 카드’ 등 총 7종의 스포츠카드를 연달아 단독 출시했다. 현재까지 세븐일레븐이 판매한 스포츠카드는 총 450만팩 이상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프로축구연맹과 함께 ‘공동 마케팅 및 유통 파트너십 권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함께 스포츠카드 마케팅을 더욱 넓히기로 했다.

세븐일레븐과 프로축구연맹간 협업의 첫 사례가 이번 신상품 2종 ‘K리그 참고소한제육덮밥’, ‘세븐셀렉트 K리그 팝콘’이다.

이번 상품의 큰 특징은 ‘K리그 파니니 스티커’가 들어있다는 점이다. 스티커는 모두 200여종으로 이승우, 조현우, 린가드 등 인기 K리그 선수의 모습을 담았다.

특별히 홀로그램을 적용한 스페셜 스티커도 40여종이 포함됐다. 세븐일레븐은 스티커를 모을 수 있는 별도의 스티커북도 세븐앱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K리그 참고소한제육덮밥은 제육볶음을 기존 자사 김치제육덮밥 대비 40% 이상 양을 늘렸다. 제육볶음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불향을 입혀 더욱 매콤하며 참기름을 동봉해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K리그 팝콘은 고메 버터가 가득 들어간 자체브랜드(PB) 팝콘으로 200g의 넉넉한 대용량을 자랑한다.

세븐일레븐은 K리그 상품 출시 기념으로 증정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이달 말일까지 K리그 참고소한제육덮밥과 세븐셀렉트 K리그 팝콘 구매 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또 K리그 참고소한제육덮밥은 오는 16일부터 말일까지 커피음료 또는 생수 증정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정여명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스포츠카드가 새로운 수집문화를 만들어 내는 등 큰 성과를 거두면서 세븐일레븐만의 시그니처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종목과 리그의 스포츠를 상품, 서비스와 결합하며 스포츠 마케팅의 영역을 계속 넓혀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