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론칭쇼는 닥터지가 지난 2월 선보인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과 ‘포어 블러 업 선’의 높은 성과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진행됐다.
실제로 120만명 구독자의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에서는 지난 2월 출시된 제품 3종과 더불어 누적 20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네이버에서 국내 론칭되는 닥터지 RTX(Real Technical experience) 인 투 세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RTX는 닥터지 피부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핵심 유효성분 전달기술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제품 라인이다.
최영희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매니저는 “많은 분들이 닥터지의 신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2종 및 포어 블러 업 선 등 신제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