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이 높은 현대건설 아파트 갤러리를 이벤트 장소로 활용해 보다 쉽게 i40를 체험할 수 있게 한 것이다.
10월 15일까지 강남구 도곡동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i40 특별 홍보관을 마련해2대를 전시하는 한편, 시승차량 10대를 운영해 직접 i40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i40 브랜드 데이’에 참가하려면 이달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300명(1인 2매, 600명)을 추첨해 10월 10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지난 1일 출시한 ‘i40’는 세단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SUV의 실용성을 겸비한 신(新)중형 왜건이다.
현대차는 i40의 ‘유러피언 프리미엄’ 콘셉트에 맞춰 크루즈 선상 신차발표회, 그룹 비틀즈를 등장시킨 이색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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