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오피스’는 인접한 KT지사와 고객사무실을 기가랜(LAN)으로 연결하여 인터넷 접속, 장비 호스팅, 보안, 모니터링 등 ICT 운영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ICT 솔루션이다. 1300여개사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가오피스’ 상품의 부가서비스로 새롭게 출시된 ‘운용대행서비스’는 GiGA office 센터로 서버 등의 장비를 이전한 고객 대상으로 고객사 장비를 24시간 모니터링하고 S/W, H/W 장애 시 긴급 출동하여 조치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기가오피스’가 제공하는 초기 인프라구축 등의 비용 절감 효과와 더불어 24시간 365일 제공하는 실시간 장비 원격 모니터링, 장애가 발생했을 때의 신속한 초동 조치, 상시 H/W 유지보수 기능들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체 전산실을 운영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들은 ‘운용대행서비스’를 활용해 기존대비 훨씬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장비를 관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상세 안내 및 무료컨설팅 신청은 상품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하다. (http://www.gigaoffice.co.kr)
▶ 관련기사 ◀
☞KT-LG U+ “SK-헬로비전 인수합병 주총 강행 유감” 성명
☞[MWC 2016] KT, 카탈루냐 주정부 등과 기가 와이어 MOU 체결
☞[MWC 2016]황창규 KT 회장 “2020년 글로벌 매출 2조원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