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횡성한우는 대한민국 대표 한우 브랜드로 중 하나로 축산물 경진대회에서 명품 인증을 8회 수상한 우수 한우 브랜드다. 또 횡성한우는 횡성 지역의 추운 겨울 날씨가 소의 근내 지방의 축적 및 단단한 육질 형성에 영향을 미쳐 육질이 부드럽고 향미가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횡성한우 행사 기획은 프리미엄 차별화 상품군을 강화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 위함이다. 실제로 롯데마트는 올 해 초부터 차별화 상품군 판매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3월에는 한우 최고 등급인 ‘투뿔넘버나인’을, 5월에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도축 후 3일 이내 매장에 진열·판매가 이뤄지며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도축 후 8일까지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3일 돼지’를 선보였다.
롯데마트는 이런 프리미엄 차별화 상품군의 인기에 힘입어 횡성한우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차별화 상품군 강화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다.
박종호 롯데마트 신선식품2부문장은 “프리미엄 차별화 상품군 판매 확대를 위해 투뿔넘버나인과 3일돼지에 이어 횡성한우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롯데마트에서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