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4일간 별도의 라이브 방송 없이 세 가지 특별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며, 각 기획전에서 쇼핑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S 시즌오프 기획전’에서는 불리와 사봉의 바디제품, 이롬의 두유 등 유통기한 임박 상품과 다양한 카테고리의 지난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MD 픽 기획전’에서는 뷰티, 패션, 식품, 가전, 리빙 등 카쇼라 MD가 추천하는 인기 브랜드 80여 가지를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위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함께 구성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알뜰한 소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