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GS25는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GS25 X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GS25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에 GS리테일 멤버십을 등록한 후 자사 편의점에서 POP 행사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10% 할인, 1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더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오는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더블혜택 및 다양한 협업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POP카드 행사 상품 △네이버페이 브랜딩 △리패키징 상품 △네이버 웹툰 상품 △발란사 콜라보 상품 △KEYTH 콜라보 상품 존으로 구성했다.
GS25는 팝업스토어를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적립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매일 1일 1회 한정 선착순 100명 장바구니, 네이버페이 스페셜 포인트 뽑기 쿠폰 제공, 먹태쌀칩청양마요 1+1의 혜택이 있다. 멤버십 신규 가입 시에는 케이블 수납케이스를, 팝업스토어에 숨겨진 QR코드을 찾으면 네이버페이 쿠폰을 제공한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체험 집중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도어투성수를 방문해 실질적인 브랜드 경험을 체험하고, 할인과 적립, 추가 혜택까지 받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