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Love Me Right' 美 빌보드도 호평 "판타스틱"

  • 등록 2015-06-04 오후 5:41:10

    수정 2015-06-04 오후 5:41:10

엑소 ‘러브 미 라잇’을 소개한 빌보드 기사(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엑소의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이 미국 빌보드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빌보드는 지난 3일(현지시간) K팝 칼럼 코너 ‘K-타운’을 통해 “엑소, 스포티한 모습이 담긴 ‘러브 미 라잇’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판타지를 충족시키다(EXO Indulge Fan Fantasies With Sports-Themed ‘Love Me Right’ Video)”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이 기사는 엑소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상세히 소개했다.

빌보드는 “엑소의 신곡 ‘러브 미 라잇’은 기타 선율과 베이스 리듬, 신디사이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러스는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처럼 브라스 사운드를 더해 노래의 풍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클래식한 기악법과 일렉트로닉 요소를 알맞게 조절, K팝의 경계선이 없는 크리에이티브한 면모를 대표하는 곡”이라고 호평했다.

또한 ‘러브 미 라잇’ 뮤직비디오에 대해 “새롭고 판타스틱한 신곡으로도 모자라 엑소는 팬픽션에서 나올 법한 뮤직비디오도 선사했다. 멤버들이 미식 축구 선수로 분해 필드와 라커룸에서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는 기존 아이돌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콘셉트임에도 엑소는 굉장히 멋있어 보인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3일 출시된 엑소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은 중국에서도 강세다. 중국 바이두 킹 차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타이틀곡 ‘러브 미 라잇’을 비롯해 ‘약속(EXO, 2014)’, ‘텐더 러브(TENDER LOVE)’의 한중 버전이 각각 1, 2, 3, 4, 7, 8위 등 새 앨범 수록곡들이 톱10 안에 랭크되며 줄 세우기를 기록하고 있다. ‘러브 미 라잇’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사이트 아이치이의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도 ‘러브 미 라잇’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중국 대륙 차트 1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한국어 부문 차트 1위에 각각 올랐다.

엑소의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도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일간차트 1, 2위에 등극했다. 지난 3일 0시 공개된 새 앨범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신곡 ‘러브 미 라잇’이 9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한 데 이어 4일 발표된 벅스, 지니, 다음뮤직 등 일간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 관련기사 ◀
☞ '몸짱' 유승옥, 슬립만 입고 '여전사' 변신 '男心 저격'
☞ [포토]유승옥, 슬립 차림으로 드러낸 '신이 내린 몸매'
☞ [포토]'신이 내린 몸매' 유승옥, 총을 겨눈 이유는?
☞ [포토]'섹시' 유승옥 '에벌리' 화보…협박이야, 유혹이야?
☞ '미스 맥심' 참가자 정연, 탄력 몸매 드러낸 섹시 페인트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韓 상공에 뜬 '탑건'
  • 낮에 뜬 '서울달'
  • 발목 부상에도 '괜찮아요'
  • '57세'의 우아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