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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안은 온라인몰을 재정비한 올 5월부터 7월까지의 온라인 전체 매출을 집계한 결과 3억 4900만원을 거둬, 전년 동기대비 321% 증가했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 7월 매출은 5월에 비해 약 250% 증가한 2억원을 기록하는 등 언택트 시장 중심의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비비안은 국내 백화점, 전문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되는 브랜드였으나 최근 언택트 시장이 성행함에 따라 지난 5월 공식 온라인몰을 재정비했다.
또한 역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킹, 타이즈 제품을 가을, 겨울 시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경신 비비안 온라인사업팀 팀장은 “공식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비대면 소비 패턴의 변화를 반영해 온라인 사업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