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BAT '글로' 신제품 출시...전자담배 3파전 승자는

  • 등록 2023-02-14 오후 5:01:06

    수정 2023-02-14 오후 5:01:06

KT&G, 필립모리스가 선두를 다투고 있는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경쟁에 BAT로스만스가 뛰어듭니다. 이데일리TV.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KT&G, 필립모리스가 선두를 다투고 있는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경쟁에 BAT로스만스가 뛰어듭니다.

BAT로스만스는 오늘(1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를 공개했습니다.

신제품은 냄새가 덜 나고 재가 남지 않는 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했고, 손쉬운 그립감과 휴대성, 다양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기존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난 전용 스틱을 사용하고,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15초 만에 사용이 가능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를 분리해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AT는 2025년까지 뉴 카테고리 부문 매출 50억파운드(약 7조5000억원)를 달성하고, 2030년까지 비연소 제품 사용자를 전 세계적으로 5000만명으로 늘린다는 목표입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글로 하이퍼 X2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영상취재 이상정/영상편집 김태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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