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람보르기니 서울은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과 맞춤형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2층은 람보르기니만의 고객맞춤형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인 애드퍼스넘(Ad Personam) 라운지를 별도로 조성해놨다. 차량 딜리버리 존을 구성해 안락한 공간에서 차량을 주문하고 인도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은 애드퍼스넘 라운지에서 자신의 성격, 생활 방식, 원하는 스타일 등을 반영해 차량 외관과 인테리어 색상 트림 등을 무한하게 커스터마이징 해볼 수 있다.
프란체스코 스카르다오니 (Francesco Scardaoni) 아시아 태평양 총괄 은 “새롭게 변화한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은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최신의 디자인과 철학 요소를 그대로 적용했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날카로운 직선 라인과 역동성, 밝은 색상 등의 핵심 디자인 가치들을 구현해냈다”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한국 고객들이 최상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