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하위 브랜드 일제히 호실적…개장 전↑

  • 등록 2024-05-31 오후 9:50:20

    수정 2024-05-31 오후 9:50:20

[이데일리 최효은 기자] 갭(GPS)은 30일(현지시간) 실적을 발표했다. 갭은 주당 41센트의 순이익을 기록해, 시장 예상치인 14센트를 압도적으로 상회했다. 매출은 33억 9천만달러로, 예상치인 32억 9천만달러를 상회했다. 세부적으로는 올드 네이비의 매출이 지난해 대비 5%, 바나나 리퍼블릭은 2%, 에슬레타는 2%의 성장을 나타냈으며 갭은 지난해와 거의 비슷한 매출을 발표했다.

갭의 최고경영자(CEO)인 리처드 딕킨슨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4개 브랜드 모두 긍정적인 실적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분기에 매우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2024년 전체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됐다”라고 자부했다.

갭은 총 마진이 최소 1.5%p 증가할 것으로 봤으며, 영업이익이 40% 중반대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갭의 주가는 24% 급등해 27달러 선에서 거래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 앞둔 쌍둥이 판다
  • 韓 상공에 뜬 '탑건'
  • 낮에 뜬 '서울달'
  • 발목 부상에도 '괜찮아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