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고객중심 조직개편 실시

CS 추진팀·프로젝트개발팀 신설
  • 등록 2007-04-02 오후 5:48:11

    수정 2007-04-02 오후 5:48:11

[이데일리 문승관기자] 동부화재(005830)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영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서비스 업무와 현장지원 업무를 총괄하는 고객상품지원실을 신설하고 그 아래에 고객만족(CS)업무를 전담하는 `CS추진팀`을 신설했다.

CS추진팀에서는 CS전략개발과 확산업무를 담당하는 CS기획파트와 각종 민원과 고객의소리(VOC)업무를 수행할 소비자보호파트를 각각 신설해 고객서비스 업무간 효율을 높이도록 했다.

개인사업부문은 서부산지점, 서광주지점, 통영지점 등 3개 지점을 신설해 성장지역에서 영업력 확대를 도모했다. 법인사업부문은 새로운 시장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프로젝트개발팀`을 신설했다.

팀 산하에는 프로젝트개발부와 상해업무파트를 신설해 영업과 업무지원 기능을 분리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고객가치와 영업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도록 조직개편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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