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주기적으로 모비데이즈의 주요 비즈니스 챌린지 및 니즈를 사전 점검하고, 기존 모비데이즈와 구글의 매체, 기술, 그리고 영업 등의 다소 분산 연결된 협업 방식에서 하나로 통합된 원채널 파트너십의 형태로 진화하는데 동의했다.
이번 신규 파트너십 체결은 모비데이즈와 구글 양사 모두 기존 파트너십에서 한단계 더 나아간 상호 전략적 통합 파트너십으로 관계를 격상하여 비즈니스 목표와 니즈에 맞추어 연간 플래닝을 동반 수립하고, 유기적이고 긴밀한 협업을 통해 양사의 최대 성장을 추진하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 부문대표는 모비데이즈-구글 통합 파트너십 체결식에서 “국내 디지털 파트너 최초로 구글과 통합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의미가 뜻 깊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여 한단계 성장하는 모비데이즈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