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홍이장군 90포와 컬러링 포스터, 캐릭터 스티커로 구성되어 소비자 트렌드 HOLO(홀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HOLO(홀로)는 코로나19를 겪으며 YOLO(You Only Live Once)가 진화한 신조어로 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제품(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Online)을 의미한다. ‘홍이가 그린 빌리지’는 면역력 관리에 특화된 홍삼, 3개월 동안 섭취 가능한 90포 대용량, 집콕생활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티커와 그림그리기 굿즈가 담겼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린이날을 야외에서 즐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