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감성가전 ‘모드비’ 론칭…MZ세대 겨냥 냉장고 출시

1~2인 가구·신혼부부 위한 독자 브랜드 구축
전자레인지, 인덕션 등 라인업 확대
  • 등록 2023-08-25 오후 12:22:44

    수정 2023-08-25 오후 12:22:44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캐리어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캐리어가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618ℓ 용량의 피트인 냉장고를 출시한다. (사진=캐리어)
모드비는 프랑스어로 ‘세련된 현대 삶의 방식’이라는 뜻이 담겼다. △다양한 컬러와 예술감각과 지성(Artistic Smart) △고객의 생활과 공간에 딱 맞출 수 있는 고객지향적 테크놀로지(Tech Fit) △기존의 패러다임을 넘어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고 제안(Neo Lifestyle) 등을 지향한다. ‘나만의 가전, 나만의 모드’라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독자 브랜드를 구축했다.

이 같은 브랜드 콘셉트 아래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 및 디자인, 차별화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보였했다. 모드비 제품은 소비자 개인의 공간에 딱 맞는 피트인(Fit-in) 제품으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제품은 1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618ℓ(리터) 용량의 피트인 4도어 냉장고다. 피트인 4도어 냉장고는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에 1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와인에디션 냉장고도 선보인다.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로, 총 16병을 넣을 수 있어 집에서 와인을 즐기는 홈술족에게 유용하다. 이외에 1인 가구에 맞는 공간절약형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모드비를 알리기 위해 3편의 브랜드 필름도 공개했다. 1인 가구편은 독립 후 선물로 나만을 위한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내용이, 신혼부부편은 다정한 주말의 모습을 통해 공간 속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내용이 담겼다, 홈술족편은 독립한 친구가 신혼부부의 집을 방문해 와인을 마시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캐리어 관계자는 “시장에서 호평받는 냉장고 분야에서 주방·생활가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현 세대의 감성에 맞춘 모드비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가 MZ세대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韓 상공에 뜬 '탑건'
  • 낮에 뜬 '서울달'
  • 발목 부상에도 '괜찮아요'
  • '57세'의 우아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