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너스커뮤니티는 해당 시상식에서 자사 광고주인 ㈜오뚜기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오뚜기 스낵면 30주년 SONG ‘HOW.TWO.SNACK!’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부문 디지털 오디오 분야의 은상을 획득하게 됐다.
제품이 가진 독특한 차별점과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2분 길이의 음원 및 영상을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간다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소비자와 오뚜기가 함께 만드는 하모니라는 가치를 전달한다. 이는 흥미 유발 및 참여도 증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요소라는 평이다. 2분 길이의 음원은 2분 조리라는 특성을 반영한 요소다.
해당 광고는 프로모션 과정에서 약 5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스낵면의 셀링포인트를 경험하고, 스낵면 관련 해시태그가 캠페인 오픈 전 대비 150% 증가하는 등 실질적인 광고효과를 얻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한편, ㈜이너스커뮤니티는 이번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시상식에서 도드람양돈협동조합의 ‘도드람 2021·2022 V리그 IMC 캠페인’ 광고로 통합마케팅 부문 동상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르는 실적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