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강마루 제품군 브랜드명 변경

브랜드명 짧고 쉽게 개선
  • 등록 2024-02-14 오전 9:43:52

    수정 2024-02-14 오전 9:43:52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동화기업은 강마루 제품군 브랜드명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새로 단장한다고 14일에 밝혔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이에 맞춰 브랜드명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형태로 탈바꿈했다.

이에 따라 기존 강마루 제품군의 브랜드명이었던 나투스는 일괄 삭제된다. 섬유판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진은 △진, 복합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듀오는 △듀오, 합판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강은 △강이 된다. 예를 들어 나투스진 그란데가 ‘진 그란데’로, 나투스듀오 텍스쳐는 ‘듀오 텍스쳐’가 되는 식이다.

한편 제품군 브랜드명과 혼용했던 기본 규격 제품의 경우, 본바탕이라는 의미를 담아 각각 진 오리진 듀오 오리진 강 오리진이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이번 강마루 제품군의 브랜드 새 단장으로 자사 제품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하고자 한다”며, “소비자에게 제품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방안을 계속해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낮에 뜬 '서울달'
  • 발목 부상에도 '괜찮아요'
  • '57세'의 우아美
  • 엄마 나 좀 보세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