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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주류는 UMF 기간 동안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좀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츠 수퍼 클리어를 마시며 EDM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브랜드 존인 ‘수퍼 클리어 캐슬’을 운영한다.
축제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깔끔한 피츠 수퍼 클리어 생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판매 부스도 운영된다.
한편, 피츠 수퍼 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효모인 ‘수퍼 이스트(Super yeast)’를 사용해 맥즙 발효 후 남는 잔당과 잡미를 최소화한 깔끔한 맛의 라거 맥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