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HDC현산에 따르면 아이파크는 ‘삶의 품격을 경험하는 Premium Life Platform’으로 BI(Brand identity)를 재정립하고 브랜드 로고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행복을 주고 삶을 아름답게 만드는 공간’이란 브랜드 비전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발전시켜나가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HDC현산은 아이파크를 주거공간에 국한하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 플랫폼’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디테일한 감각의 혁신적인 디자인 △스마트한 기술을 기반한 견고한 신뢰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등을 추구한다.
한편 아이파크는 국내 최고급 아파트인 서울강남 삼성동 아이파크, 부산의 스카이라인을 바꾼 ‘해운대 아이파크’, 국내 대표적인 민간도시개발사업인 ‘수원 아이파크 시티’ 등 전국 각지에서 랜드마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