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6개월 만에 1700만병이 판매된 `스트레스케어 쉼`의 후속 제품이다. hy는 `쉼` 제품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하고,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을 핵심 원료로 하는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장 건강과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호사 측은 설명했다. hy의 액상 기술을 적용해 흡수도 빠르다.
아쉬아간다 추출물(Shoden®)은 수면 관련 개별인정형 소재 중 수면 후 개운한 정도의 척도인 `회복성 수면 점수`와 `심리적, 육체적 삶의 질 척도` 개선이 입증된 소재다. 4가지 수면 관련 지표(△수면 입면 시간 △입면 후 각성 시간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에서도 유의미한 개선을 확인했다. 1일 권장량 120㎎을 100% 함유했다.
한편 hy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CF를 오는 27일 공개한다. 수면케어 쉼은 오는 28일부터 온라인몰 프레딧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