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큐리텔, 신입생 무상 A/S 행사

  • 등록 2003-03-03 오전 10:45:59

    수정 2003-03-03 오전 10:45:59

[edaily 박호식기자] 팬택&큐리텔은 3월 한달동안 큐리텔단말기를 사용하는 초,중,고,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새내기 무상 A/S’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등록금 영수증이나 학생증을 제시하는 신입생에게 본인 과실에 의해 발생한 고장을 포함, 완전 무상 수리해주는 서비스로, 전국 175개 팬택&큐리텔 A/S센터에서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고객지원실 유근원 상무는 "물에 빠뜨린 휴대폰, 강한 외부 충격으로 화면이 깨진 휴대폰 등 고객 과실에 의해 발생한 고장을 무상 수리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팬택&큐리텔은 지난해 10월 내수시장 진출 10개월전부터 전국 대규모 A/S센터망을 구축하고‘대기시간 제로 서비스’를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등 휴대폰 시장에 새로운 고객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uritel. com)나 고객센터(1544-44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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