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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니버터칩은 단맛 감자칩 아이디어부터 브랜드 네이밍까지 모두 신 대표의 손을 거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허니버터칩은 제과 시장에 ‘단맛’ 열풍을 불고 오며 감자칩 시장의 만년 꼴찌 해태제과를 일약 최강자로 변모시켰다. 해태제과는 단맛에 이어 올 7월에는 과일맛 감자칩을 내놓아 또 한 번 업계 주목을 끌었다.
신정훈 대표는 “허니버터칩 신드롬은 어느 제과업체도 경험한 적이 없는 일대 사건”이라며 “허니버터칩 성공 DNA는 해태제과의 가장 큰 자산인 동시에 국내 제과산업의 발전을 위해서도 공유해야한다는 책임을 느껴왔다”며 현직 CEO로서 드문 출간 배경을 밝혔다.
허니버터칩의 비밀은 실제 업무 과정의 에피소드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담아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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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신 대표는 매월 책 1권을 지정하고 직원들과 격의 없는 토론 자리를 갖는다. 경영서적이 단골 메뉴지만 ‘미스터초밥왕’, ‘식객’, ‘에키밴’ 등 만화책도 자주 선정된다. 젊은 직원들이 쉽고 편안하게 접하며 다양한 음식문화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