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평형 자이 타가세요`..GS그룹 대대적 출범행사

4월 한달간 GS홀딩스 2만주, 구매금액 상당 환불 등 `풍성`
  • 등록 2005-03-29 오전 10:14:59

    수정 2005-03-29 오전 10:14:59

[edaily 하수정기자] GS그룹은 그룹 출범을 기념해 4월 한달동안 GS홀딩스 2만주, 잠실의 25평 자이 아파트 등을 내건 대대적인 행사 `GS 기분 좋은 만남 페스티발`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GS의 주인이 되세요`, 만우절인 4월1일 하루동안 진행하는 `GS와 함께 하는 거짓말 같은 하루`, GS 브랜드 사진응모 콘테스트인 `생활속의 GS를 찾으세요`로 구성됐다. `GS의 주인이 되세요`는 4월 한달 동안 GS(078930)홀딩스 주식 2만주, 서울 잠실에 있는 GS건설의 고품격 아파트 자이 25평형 1채 및 마이더스 복권, 장바구니, 꽃씨, 곽티슈 등 다양하고 푸짐한 GS 출범 축하 기념품을 총 1100만여명에게 제공한다. 이 행사에 참여하려면 행사 기간중에 전국 GS칼텍스 계열 주유소, 충전소, 조이마트(joyMart), 오토오아시스(autoOasis)와 GS리테일의 GS수퍼, GS마트 등을 방문하거나 GS홈쇼핑에 주문 전화를 통해 즉석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받으면 된다. GS 계열사들은 이 행사를 위해 총 840만장의 복권을 발행해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또 GS 계열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www.Kixx.co.kr www.gsretail.com www.gseshop.co.kr)를 방문해 하루에 1번씩 총 4회에 걸쳐 복권을 신청할 수 있다. 경품인 GS홀딩스 주식 2만주는 즉석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10명에게 500주씩, 100명에게는 50주씩, 1000명에게는 10주씩 등 총 1110명에게 제공된다. GS건설 자이아파트 25평형 1채는 행사기간중 복권에 적힌 번호로 온라인사이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5월20일 인터넷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결정한다. 만우절인 4월1일에는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 GS계열 3개사가 추첨을 통해 당일 구입금액을 환불해 주거나 할인해 주는 `GS와 함께하는 거짓말 같은 하루` 행사를 펼친다. 전국 3300여개 GS칼텍스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만우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GS칼텍스 보너스카드로 주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최고 5만원까지 주유한 금액을 환불해 준다. 추첨 결과는 당일 오후 8시 발표한다. GS25 전국 매장에서는 영수증 일련번호 끝자리가 `25`인 고객들에게 최고한도 10만원까지 당일 구입금액을 환불해 준다. GS칼텍스 주유소 병설 편의점인 조이마트 전국 매장에서도 영수증 일련번호 끝자리가 `41`이면 최고한도 10만원까지 당일 구입금액을 돌려준다. 이와함께 GS리테일 수퍼에서도 1일 방문고객 수 표기 끝자리가 `41`인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최고한도 30만원 까지, GS리테일 마트, 스퀘어(백화점)의 경우 끝자리가 `41`인 멤버쉽카드 고객들에게 최고한도 50만원까지 당일 구입금액을 상품권으로 환불해 준다. 이밖에 GS홈쇼핑 생방송중 일부 명품 및 가전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구입액의 50% 할인해 주고, 인터넷 쇼핑 GS이숍에서는 4월1일 하루 구매 고객중 200명을 추첨해 결제금액의 50%를 최고한도 50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되돌려 준다. GS그룹은 또 4월 한달동안 GS브랜드 또는 GS브랜드를 닮은 사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추천수가 높은 작품 순서로 노트북 PC, 디지탈카메라, 공기청정기 등을 상품으로 지급하는 사진 콘테스트 `생활 속의 GS를 찾으세요`를 실시한다. 이 콘테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행사 기간중에 찍은 사진을 GS계열사가 운영중인 온라인 사이트(www.Kixx.co.kr www.gsretail.com www.gseshop.co.kr) 에 응모하면 된다. 추천수가 높은 작품 순서에 따라 5월1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GS 관계자는 “GS의 공식 출범을 모든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1000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드리고, 주식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며 “앞으로도 GS는 고객을 주인으로 모시고 고객감동의 경영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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