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세상에 없는 편안함’ 신제품 골프화 ‘퀀텀’ 출시

  • 등록 2024-09-02 오전 9:09:39

    수정 2024-09-02 오전 9:09:39

FJ 신제품 골프화 ‘퀀텀 Quantum’(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전세계 넘버원 골프화 브랜드 FJ(풋조이)가 혁신적인 편안함과 성능을 갖춘 신제품 ‘퀀텀(Quantum)’ 골프화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퀀텀 골프화에는 FJ 아웃솔 중에서도 가장 편안하고 폭신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새로운 소프폼(SofFoam)이 적용됐다. 소프폼 아웃솔은 부드럽고 유연하여 낮은 경도를 자랑하며, 발에 가해지는 압박감을 줄여 편안하게 지탱한다.

이로 인해 장시간 걷거나 플레이할 때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편안함의 대명사인 오소라이트(OrthoLite®)사의 임프레션 핏베드(Impression Fitbed®) 인솔을 적용해 발이 골프화에 꼭 맞는 것처럼 발바닥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내구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합성가죽 소재를 채택해 매끄럽고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힐 부분에는 3D 몰딩 구조의 쿠셔닝을 적용해 발뒤꿈치를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미끄럼을 방지한다. 뒤꿈치가 까지는 걸 방지하는 건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다.

발등을 덮는 설포 부분에는 핫멜트(Hot Melt) 기법이 적용돼 매끄럽게 통일된 디자인을 구현하며,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 편안한 핏을 선사한다. 복숭아뼈가 닿는 카라(Collar) 부분은 굴곡을 주어 마찰을 줄이고 스윙 시 발목의 움직임을 더욱 자유롭고 편안하게 돕는다.

퀀텀 골프화의 밑창은 투어에서 입증된 FJ 하이퍼플렉스(Hyperflex) 골프화의 아웃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가로와 세로로 설계된 하이브리드 트랙션(Hybrid Directional Traction)은 스파이크리스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스파이크 역할을 하는 패턴으로 설계돼 다양한 지형에서 스윙 시 안정성과 균형을 극대화한다. 또한, 회전을 돕고 강력한 지지력을 제공해 지면과의 견고한 연결을 유지해 뛰어난 접지력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이번 신제품 골프화는 ‘퀀텀 Quantum’은 FJ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FJ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