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레이디 가가와 '가가용팝' 결성?..인증사진 화제

  • 등록 2014-07-23 오후 3:18:55

    수정 2014-07-23 오후 3:38:08

크레용팝 멤버들과 레이디 가가.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걸그룹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달 말부터 레이디 가가의 북미 투어 콘서트를 함께해온 크레용팝은 23일 공식 트위터에 “가가용팝”이라는 글과 함께 레이디 가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레이디 가가는 크레용팝의 트레이드마크인 헬멧을 쓰고 자신의 이름이 한글로 새겨진 ‘빠빠빠’ 무대 의상을 든 채 크레용팝 멤버들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빠빠빠’ 의상과 헬멧은 크레용팝이 직접 준비해 레이디 가가에게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에게 특별히 기억될만한 선물을 주고 싶어했다”며 “레이디 가가가 ‘빠빠빠’ 뮤직비디오를 보고 크레용팝을 자신의 콘서트 오프닝에 초대한 만큼 레이디 가가를 위한 맞춤 의상을 제작해 선물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레이디 가가는 공연 전 밴드, 댄서, 가까운 측근, 스태프들과 다 같이 손을 잡고 아무 사고 없이 공연이 잘 끝나게 해달라고 기도한다”며 “크레용팝도 레이디 가가와 함께 기도한 후 무대에 올랐다”고 덧붙였다.

크레용팝은 지난 6월26일부터 레이디 가가 북미 투어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에 참여해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미국 밀워키를 시작으로 애틀랜틱 시티, 보스턴, 댈러스, 몬트리올 등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총 12개 도시에서 13회에 걸쳐 공연을 소화했다. 공연을 모두 마친 크레용팝은 오는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채림-가오쯔치, 10월 韓中서 결혼식 두 번 치른다
☞ 'K팝스타2' 송하예, 8월8일 데뷔.."저 잘할 수 있겠죠?"
☞ 봉준호 제작 '해무', 제3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 JYJ, 10억 들여 지상파 광고..팬들 환호
☞ 태양 친형 동현배, MGB와 전속계약..'윤상현·박탐희와 한솥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