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진구(사진 왼쪽)와 고경표의 하연수 응원 사진. |
|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여진구와 고경표가 하연수의 ‘감자별’ 복귀를 반겼다. 하연수의 복귀 응원 사진을 ‘감자별 2013 QR3’(연출 김병욱·이하 ‘감자별’) 방송사 tvN을 통해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에서 여진구는 “연수 누나! 컴백 D-1. 촬영장으로 어서 와~”라고 쓴 대본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고경수는 대본에 “하연수 컴백 D-1! 보고 싶다”라고 적었다.
하연수는 지난달 23일 ‘감자별’ 촬영 도중 버스에서 내리다 발을 헛디뎌 발목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이로 인해 tvN은 부득이하게 기존 ‘월~목’ 주 4일에서 ‘월화’ 주 2일로 ‘감자별’의 편성을 긴급 변경했다.
제작진은 “하연수의 건강이 거동에 무리가 없을 만큼 회복됐고 본인의 의지가 강해 12일 촬영을 재개하게 됐다”며 “하연수가 촬영에 돌입한 만큼 조만간 비상 편성 체제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주 4일 편성으로 시청자를 찾아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배우 이순재를 비롯해 노주현, 금보라, 하연수, 여진구, 고경표, 서예지, 줄리엔강, 최송현, 김정민 등이 출연한다.
▶ 관련기사 ◀☞ 여진구 "학교성적 나락으로… 벼락치기 안 통하더라"☞ 여진구 김윤석 파워 강세..'화이' 박스오피스 1위 행진☞ 여진구 '화이', 개봉 첫날 36만..압도적 1위☞ '감자별' 하연수 쟁탈전 시작?..여진구에 고경표 가세 '기대'☞ 여진구-하연수, 달달 키스신 선공개..`러브라인 기대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