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개최된 ‘2022 글로벌 콘텐츠 콘퍼런스’에서 애덤 스타인먼 부사장은 “한국 시장에 대해 우리는 적극적인 입장”이라며 “제가 속한 워너브라터스 인터내셔널 TV프로덕션은 ‘Masked Singer’(복면가왕)와 ‘I Can See Your Voice’(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해외 여러 지역에서 현지화해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CJ ENM이나 한국 방송사들, 제작사들이 새로운 쇼의 아이디어를 다른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테스트한다는 사실도 알기에 그 시장들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FormatEast의 새로운 포맷과 썸씽스페셜의 활약도 눈여겨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Ellen’s Game of Game‘, ’Bachelor‘, ’Masked Singer‘의 뒤를 이을 쇼를 찾고 있다”면서 “그리고 FormatEast나 썸씽스페셜 같은 훌륭한 콘텐츠 인큐베이터, 능력있는 작가들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애덤 스타인먼 부사장은 2022년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바라건데 코로나19 상황이 개선되고 스튜디오쇼, 게임쇼, 음악쇼가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