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플러는 지난 6월 30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국내 첫 정규앨범 ‘켑원고잉 온’(Kep1going On) 활동을 마쳤다.
케플러는 타이틀곡 ‘슈팅 스타’(Shooting Star)부터 수록곡 ‘프라블럼’(PROBLEM)까지 거침없고 당당한 케플러만의 매력을 녹여낸 다채로운 무대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후 케플러는 수록곡 ‘프라블럼’ 활동을 통해 한층 더 자유롭고 힙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에게 독보적인 임팩트를 남겼고,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케플러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MBC M ‘주간 아이돌’을 비롯해 각종 웹 예능 등에도 활발하게 출연하며 팬들을 만났다. 이외에도 투어스 도훈 지훈, 르세라핌 홍은채, 에버글로우 이유 이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더보이즈 선우, 스테이씨 재이,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슈팅 스타’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케플러는 오는 13~15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9인조 마지막 콘서트를 연다. 마지막 날 공연은 20개 국가 및 지역 생중계를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