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가수 홍은기가 신곡 티저 영상으로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홍은기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을 발매하는 가운데 9일 공식 SNS를 통해 무용 버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내추럴한 복장으로 신곡 ‘어떤 마음’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현대 무용을 선사하는 홍은기의 모습이 담겼다.
홍은기는 무용 전공자 다운 역대급 춤선과 애절하면서도 애틋한 표정 연기로 영상의 몰입도를 높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배가시켰다.
홍은기는 지난해 1월 발매한 ‘ON&ON’ 이후 1년 만에 새 싱글 ‘어떤 마음’으로 컴백한다.
홍은기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성숙한 감성, 솔직하면서도 서정적인 노랫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올겨울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홍은기는 지난 2017년 7인조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 2020년 첫 미니앨범 ‘UNDEFINABLE:LOVE’로 홀로서기에 나서며 솔로 가수로서의 기량을 드러냈다. 그리고 최근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19호 가수로 출연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한편 홍은기의 다섯 번째 싱글 ‘어떤 마음’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