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공식 뮤즈 선정

  • 등록 2012-01-30 오전 10:00:53

    수정 2012-01-30 오전 10:02:18

▲ 애프터스쿨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이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의 공식 뮤즈로 선정됐다고 소속사 플레디스가 30일 밝혔다.

사만사 타바사는 그동안 니키 힐튼, 테일러 맘슨 등 해외 최고 수준의 셀러브리티를 뮤즈로 선정해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하게 선보였으며 국내에 소개되기 전부터 일본뿐 아니라 뉴욕, 싱가포르, 타이완, 홍콩 등에서 큰 인기를 모은 브랜드다.

플레디스 측은 “글로벌 브랜드에 한국 아이돌을이 정식 뮤즈로 선정된 것은 유래없는 일로 한국에서도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사만사 타바사의 CF는 굴지의 여러 톱 모델들이 서로의 매력을 뽐내며 출연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애프터스쿨은 특별히 이번 CF의 배경 음악까지 담당했다”고 덧붙였다.

사만다 타바사 측은 “애프터스쿨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사만사 타바사의 사랑스러움을 만나 한층 시너지 효과를 이뤘다. 애프터스쿨 8명의 멤버들이 각자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애프터스쿨이 모델로 등장하는 광고는 2월부터 사만사 타바사의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게재된다.

애프터스쿨은 지난 25일 세 번째 일본 싱글 `램블링 걸스`(Rambling Girls)를 발매해 당일 오리콘 차트 6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일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3월7일 첫 일본 정규앨범 `플레이걸즈`(PLAYGIRLZ)를 발매하고 4월 첫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애프터스쿨, 4월 첫 日 투어 콘서트 개최 ☞[포토]애프터스쿨 `수줍은 입장` ☞애프터스쿨 리지-나나, 티셔츠만 입어도 상큼·발랄 매력 ☞애프터스쿨 주연, 급성 신장염 `입원`…활동 `빨간불` ☞[포토]애프터스쿨 `시선 사로잡는 섹시 의상`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쯔위, 잘룩 허리 뽐낸 시구
  • 오늘도 완벽‘샷’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