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꽃미남 배우 군단과 꽃미남 밴드가 만났을 때'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이하 앤티크)의 꽃미남 주연배우 4인방 주지훈 김재욱 최지호 유아인이 5인조 꽃미남 밴드 FT아일랜드와 시네뮤비로 뭉쳤다.
영화 '앤티크'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영화사 집은 24일 FT아일랜드의 2집 수록곡 '러브 이즈(Love is)'에 영화의 영상을 덧입힌 '앤티크' 뮤직비디오를 일반에 최초 공개했다.
'앤티크'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러브 이즈'는 경쾌한 멜로디와 사랑스런 가사가 돋보이는 록 넘버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사랑의 설레임이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된 노래다.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영화 속 별난 네 남자의 캐릭터와 FT아일랜드의 귀여운 보컬이 잘 맞는다고 판단해 '러브 이즈'를 영화 '앤티크'의 노래로 선택하게 됐다"며 "노래가 영화의 분위기 및 콘셉트와도 잘 맞지만 꽃미남 배우 군단과 꽃미남 밴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꽃미남 아이돌 밴드와 꽃미남 신예 배우 군단의 신선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앤티크' 뮤직비디오는 10월말 케이블 및 지상파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며, 꽃미남들의 아찔한 비밀 이야기가 담긴 영화 '앤티크'는 수능일인 오는 11월13일 개봉된다.
▶ 관련기사 ◀
☞'앤티크' 'F4'...꽃미남 스타군단이 몰려온다
☞가을 여심 공략, '앤티크' 11월 13일 개봉
☞FT아일랜드, 아시아 최초 '아름다운 입술상' 수상
☞'커프남' 김재욱, 게이로 파격 변신...'예쁜 남자' 신드롬 일으킬까
☞김남길 강지환 주지훈, 충무로 뉴페이스 3인방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