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크' 4인방+FT아일랜드, '꽃미남' 시네뮤비 이색 시너지

  • 등록 2008-10-25 오후 2:36:38

    수정 2008-10-25 오후 2:38:20

▲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주연배우 4인(사진 왼쪽)과 꽃미남 아이돌 그룹 FT아일랜드.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꽃미남 배우 군단과 꽃미남 밴드가 만났을 때'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이하 앤티크)의 꽃미남 주연배우 4인방 주지훈 김재욱 최지호 유아인이 5인조 꽃미남 밴드 FT아일랜드와 시네뮤비로 뭉쳤다.

영화 '앤티크'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영화사 집은 24일 FT아일랜드의 2집 수록곡 '러브 이즈(Love is)'에 영화의 영상을 덧입힌 '앤티크' 뮤직비디오를 일반에 최초 공개했다.

'앤티크'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러브 이즈'는 경쾌한 멜로디와 사랑스런 가사가 돋보이는 록 넘버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사랑의 설레임이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된 노래다.

그간 가수가 새 노래를 선보이며 개봉 시기가 엇비슷한 영화의 영상을 뮤직비디오로 활용하는 경우는 종종 있었으나 이번 '앤티크' 뮤직비디오처럼 영화사 측에서 별도 홍보용 영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선보이는 것은 드문 일이어서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영화 속 별난 네 남자의 캐릭터와 FT아일랜드의 귀여운 보컬이 잘 맞는다고 판단해 '러브 이즈'를 영화 '앤티크'의 노래로 선택하게 됐다"며 "노래가 영화의 분위기 및 콘셉트와도 잘 맞지만 꽃미남 배우 군단과 꽃미남 밴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24일 공개된 영화 '앤티크' 뮤직비디오는 꽃미남 배우들의 화사한 비주얼과 발랄한 에피소드가 노래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과 함께 듣는 재미를 동시에 주고 있단 평가를 받고 있다.  

꽃미남 아이돌 밴드와 꽃미남 신예 배우 군단의 신선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앤티크' 뮤직비디오는 10월말 케이블 및 지상파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며, 꽃미남들의 아찔한 비밀 이야기가 담긴 영화 '앤티크'는 수능일인 오는 11월13일 개봉된다.

▶ 관련기사 ◀
☞'앤티크' 'F4'...꽃미남 스타군단이 몰려온다
☞가을 여심 공략, '앤티크' 11월 13일 개봉
☞FT아일랜드, 아시아 최초 '아름다운 입술상' 수상
☞'커프남' 김재욱, 게이로 파격 변신...'예쁜 남자' 신드롬 일으킬까
☞김남길 강지환 주지훈, 충무로 뉴페이스 3인방 주목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