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프리 데뷔 후 첫 연말 팬콘 성

30일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려
  • 등록 2023-12-31 오전 9:25:28

    수정 2023-12-31 오전 9:25:28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연말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타이이오티 연말 팬콘 ‘2023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30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스카이아트홀에서 연말 팬콘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을 개최하고, 공연장을 팬들의 열렬한 반응과 따뜻한 연말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티아이오티는 과거 ‘보이즈 플래닛’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대중에게 처음 눈도장을 찍은 ‘눈누난나’를 선보이며 팬콘의 첫 무대를 시작했다. 그리고 ‘This is our time’ ‘번지(bungee)’ ‘Emergency’로 이어지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들을 장식했다.

‘아마도 그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아름다워’ ‘버뮤다 트라이앵글’ 등의 댄싱뿐 아니라 감성 가득한 보컬, 파워풀한 래핑이 돋보이는 무대들까지 이어지면서 이를 확인한 팬들 또한 열렬한 반응으로 티아이오티의 연말 팬콘이 펼쳐지는 공연장에서 함께 호흡했다.

티아이오티의 대표곡이자 프리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 그리고 최근 발매한 겨울 시즌송 ‘Find the way’ 무대가 이어진 뒤, 금준현의 발매 예정인 솔로곡 ‘WWW’의 깜짝 선공개 무대가 이어졌다.

이번 팬콘을 통해 최초 공개된 금준현의 ‘WWW’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감미로우면서도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금준현의 보이스가 어우러지면서 팬콘에 참여한 팬들의 귓가에 라이브로 전달되었고, 금준현이 팬들에게 전하는 더할나위 없이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되었다.

티아이오티는 이번 연말 팬콘에서 패기 넘치는 신인의 면모가 드러난 열정적인 무대부터 힐링을 유발하는 보이스로 감미로움 가득한 무대까지 다양한 콘셉트에 따라 맞춤형으로 변화하는 분위기와 무대 의상,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카멜레온 같은 면모로 팬콘을 찾은 팬들의 오감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다양한 깜짝 이벤트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면서 팬들을 위해 공연을 준비해온 티아이오티의 남다른 섬세함이 더욱 돋보였다.

한편 금준현이 선공개를 진행한 솔로곡 디지털 싱글 ‘WWW’는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